Castello del Terriccio
카스텔로 델 테리치오
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와이너리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.
카스텔로 델 테리치오는 피사 근처와 볼게리 사이 해안 지역의 카스텔리나 마리띠마(Castellina Marittima)에 위치한다. 티레니아 해에서 불과 몇 km미터 떨어져있어 바다와 아주 가깝다. 이들은 1,600헥타르에 달하는 광활한 면적을 소유하고 있으며 이 중 56헥타르가 포도 재배에 쓰이고 있다.
설립자인 지안 안니발레 로씨 디 메델라나 박사(Dr. Gian Annibale Rossi di Medelana)는 사시까이아의 성공에 영감을 받아 본인만의 수퍼 토스카나 스타일 와인을 만들기 시작했다. 1989-1990년에 프랑스 최고 와이너리들에게서 포도나무 가지를 가져와 밭에 심었고 1992년에 첫 빈티지를 출시하였다. 테레치오의 와인들은 최고의 양조학자인 카를로 페리니(Carlo Ferrini)와 시작부터 함께했으며, 2019년 말 로씨가 세상을 떠난 후 테레치오는 로씨의 조카 비또리오(Vittorio)가 이어 운영하고 있다.
카베르네 소비뇽 기반 레드인 루피카이아(Lupicaia)가 1993년 빈티지로 공식 소개되었고, 시라, 쁘띠 베르도 및 여러 품종이 블렌딩된 카스텔로 델 테리치오가 이어 출시되었다. 루피카이아와 카스텔로 델 테리치오 모두 테레치오의 플래그십 와인이다. 루피카이아의 세컨드 와인인 타씨나이아(Tassinaia)는 확실히 더 편안한 스타일의 레드 와인이다.
Wine
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.